Dare to Think

문의 게시판

* 질문 업데이트 전 입학안내 메뉴 내의 전형을 비롯한 항목 별 안내 가이드을 충분히 숙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 질문자의 상세정보(작성자 명, 휴대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미 입력시 문의 내용의 검토 및 회신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꼭 답변이 필요한 문의 사항의 경우 반드시 상세정보를 입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 겐트대 입학관리팀 업무 시간주중 9:00~18:00업무 시간 중 032-626-4114로 연락 주시면 전화 상담 가능합니다.
*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문 상담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합니다. 상세 내용은 카카오 채널 포스트를 확인 바랍니다.
[답글] 입학시험
18/02/12 09:30 | 입학홍보처 | View 1539 | Comments 0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겐트대학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입학시험을 열심히 보셧네요! 질문에 대한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1.제가 입학시험을 14점으로 통과했습니다만 수능등급 3등급인데 별다른 어학성적없이는 이번 3월학기에 지원하면 불합격인가요?(지원자수 미달등으로 조건부합격은 안되는건가요?)

--> 입학시험의 경우 커트라인만 패스하면 되기 때문에 14점 이상이면 입학시험은 합격입니다. 영어성적 같은 경우 수능3등급의 경우 추가 서류들을 제출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고교장추천서 및 영어로 수업을 따라갈 수 있다는 증빙 서류가 있다면 합격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2.이번에 본 입학시험성적으로 3월에 지원한 후 9월에 또 지원가능한가요? 아니면 3월에 넣어서 불합격되면 9월엔 다시 입학시험을 본후에 지원해야하는건가요?

--> 만약 이번 3월에 영어 때문에 붙지 못한다 하더라도 입학시험은 1년 동안 유효하기 때문에 9월에는 다시 보지 않으셔도 됩니다.

 

수능 3등급이라 커트라인에 들지는 못하지만 다른 기타 증빙서류들을 제출해주시면 검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이 원서지원 마감일이니까 늦지않게 제출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