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e to Think

문의 게시판

* 질문 업데이트 전 입학안내 메뉴 내의 전형을 비롯한 항목 별 안내 가이드을 충분히 숙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 질문자의 상세정보(작성자 명, 휴대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미 입력시 문의 내용의 검토 및 회신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꼭 답변이 필요한 문의 사항의 경우 반드시 상세정보를 입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 겐트대 입학관리팀 업무 시간주중 9:00~18:00업무 시간 중 032-626-4114로 연락 주시면 전화 상담 가능합니다.
*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문 상담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합니다. 상세 내용은 카카오 채널 포스트를 확인 바랍니다.
[답글] 아이디
18/02/21 09:18 | 입학홍보처 | View 1083 | Comments 0

안녕하세요!

 

IGC 사이트의 User Name은 저희 본교 아이디랑은 무관하기 때문에 어떤걸 쓰셔도 무방합니다^^

 

Academic Counselor와의 시간에 대해서는 26일 수업 첫날 오후 5시에 Academic Orientation이 별도로 있을 예정인데 그 날 더 자세히 설명해드릴테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학생처 studentservices@ghent.ac.kr / 032-626-4002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ㅊㅇ님의 글

제가 기숙사 신청을 위해 igc사이트에 등록을 하다가 user name을 학교에서 보내준 이름으로 안 쓰고 제가 정해서 썻는데요 그래도 상관없나요??

그리고 겐트대학교에서 개인적으로 영어수업이랑 강의내용이 이해가 안되면 이해할 수 있게 개인적으로 시간을 정해서 도와주는 튜터를 신청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다고 들었는데요 그것은 언제쯤 신청하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