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e to Think

문의 게시판

* 질문 업데이트 전 입학안내 메뉴 내의 전형을 비롯한 항목 별 안내 가이드을 충분히 숙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 질문자의 상세정보(작성자 명, 휴대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미 입력시 문의 내용의 검토 및 회신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꼭 답변이 필요한 문의 사항의 경우 반드시 상세정보를 입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 겐트대 입학관리팀 업무 시간주중 9:00~18:00업무 시간 중 032-626-4114로 연락 주시면 전화 상담 가능합니다.
*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문 상담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합니다. 상세 내용은 카카오 채널 포스트를 확인 바랍니다.
[답글] 등록금 관련 질문입니다
18/07/19 17:05 | 입학홍보처 | View 869 | Comments 0

안녕하세요,

등록금 경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경로는 두 가지입니다.

1. 연 2회(상/하반기) 수학/화학 경시대회를 진행하는데, 그 중 성적우수자 1,2,3등에 한하여 1년치 장학금을 드립니다.

2. 입학허가 후 '복지장학금'신청서를 받게 되는데 이 때에 가족관계증명서, 원징수영수증 등의 서류를 참작하여 그 중 경제적 어려움이 가장 많은 학생에 한하여 50% 장학금을 1년치 제공하고 있습니다

.

개인적 의견은 수학/화학 경시대회를 치뤄 우수성적자로 선발되어 장학금 혜택을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승윤님의 글

안녕하세요 저는 겐트대학교에 지원하고자 하는 학생입니다! 겐트대학교 입학을 무척 원하지만 학비가 조금 부담되는데 혹시 등록금 지원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나라에서 인정 받은 재정적 어려움을 겪는 가정이라면 재정 지원이 가능한가요? 답변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