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e to Think

문의 게시판

* 질문 업데이트 전 입학안내 메뉴 내의 전형을 비롯한 항목 별 안내 가이드을 충분히 숙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 질문자의 상세정보(작성자 명, 휴대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미 입력시 문의 내용의 검토 및 회신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꼭 답변이 필요한 문의 사항의 경우 반드시 상세정보를 입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 겐트대 입학관리팀 업무 시간주중 9:00~18:00업무 시간 중 032-626-4114로 연락 주시면 전화 상담 가능합니다.
*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문 상담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합니다. 상세 내용은 카카오 채널 포스트를 확인 바랍니다.
[답글] 지원서 관련 여러 질문들
18/09/18 18:32 | 입학홍보처 | View 1497 | Comments 0

안녕하세요. 겐트대학교 입학관리팀입니다.

 

아래 문의 사항은 본교 학생관리팀에서 안내 가능합니다. 아래 내용을 학생 관리팀에 전화 혹은 메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 학생관리팀 대표번호:032-626-4001
    - 학생관리팀 대표메일: admission@ghent.ac.kr

감사합니다.

겐트대학교 입학관리팀 올림 


전재우님의 글

안녕하세요 겐트대학교에 지원하기 위해 지원서를 작성 중인 학생입니다.

온라인 지원서를 적으면서 헷갈리는 부분들과 궁금한 점들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먼저 제가 원서를 고교장 추천서형으로 넣으려고 추천서를 받았으나 입시시험에서도 14점이 되어 시험 점수를 등록하였습니다. 만약 시험 점수를 등록하였다면, 고교장 추천서는 제출하지 못하는 것인가요? 만약 제출이 가능하다면 어디에 제출해야 하나요. 현재 저는 Study Data 칸의 Other supporting document 칸에 추천서를 넣어놨는데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또한 제가 한국에 국제학교를 다니고 있는데 저희학교는 문이과 구분이 없습니다. 그래서 Class type 선택란에 한국 학교 학생이라면 문과인지 이과인지 선택란에 해당하지 않음을 선택하였는데 맞는건가요?

또 마지막으로 제가 토플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는데 ACT점수가 있으나 별로 높지 않습니다(10월에 다시 쳐볼 예정이지만 그 전에 지원서를 넣을거라서 질문드립니다). 이럴 경우에는 제출하는게 나을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