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e to Think

문의 게시판

* 질문 업데이트 전 입학안내 메뉴 내의 전형을 비롯한 항목 별 안내 가이드을 충분히 숙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 질문자의 상세정보(작성자 명, 휴대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미 입력시 문의 내용의 검토 및 회신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꼭 답변이 필요한 문의 사항의 경우 반드시 상세정보를 입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 겐트대 입학관리팀 업무 시간주중 9:00~18:00업무 시간 중 032-626-4114로 연락 주시면 전화 상담 가능합니다.
*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문 상담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합니다. 상세 내용은 카카오 채널 포스트를 확인 바랍니다.
[답글] 질문이 있습니다
20/06/01 11:52 | 입학관리실 | View 1169 | Comments 0

안녕하세요, 겐트대학교 입학관리실입니다.

 

문의 주신 내용에 대한 답변을 아래처럼 드립니다.

- 선발기준: 기본적으로 겐트대학교에서 수학 가능한 수학, 과학(화학) 수준을 검증하는 틀은 벚어나지 않을 것으로 보이고, 세부적으로 검증의 기준은 변경될 여지가 있습니다.

- 기숙사관련: 기숙사 거주 여부는 필수가 아닌 선택사항입니다. 따라서 통학도 가능합니다.

- 공인영어성적: 일반전형에서 제출하는 공인영어성적은 응시일 기준 2년 이내의 성적만 제출가능합니다. 따라서 2020년 6월 1일 지원서를 제출한다면 제출 공인영어성적은 2018년 6월 이후 응시한 성적을 제출 할 수 있습니다.

- 지원연령관련: 별도의 나이제한은 없습니다.

- 해외대학 수료 관련: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 커리큘럼은 4학년 1학기를 벨기에 본교에서 수료하는 것이 필수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외에 국내외 타 대학에서 학점을 수료할 수는 없습니다.

 

충분한 답변이 되었길 바라고 추가적인 문의 사항은 입학관리실 비대면 상담채널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겐트대학교 입학관리실 드림

032-626-4114 / admission@ghent.ac.kr

카카오톡 상담: http://pf.kakao.com/_Eeuwxb/chat   

 



류현주님의 글

뭘보고 뽑는지가 매년마다 바뀌나요 아님 보통 바뀌지 않나요? 그리고 기숙사서 생활해야 되나요 아님 집서 통학해도 되나요? 그리고 토플 성적이나 수능 영어 성적 옛날에 딴 걸로 지원할때 제출하면 안될까요? 그리고 이 대학은 나이가 많으면 안 뽑으려는 특성을 갖고 있나요 혹시? 그리고 해외대학에서 또 공부해야 수료가 가능한가요?